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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대림아이앤티 이용약관 고객님과 세상을 연결하는 샌드랩스 회원가입을 환영합니다. 제1조 (목 적) 이 이용자보호계획서(이하 "약관"이라 함)은 대림아이앤티(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가입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간에 대림아이앤티 홈페이지(http://www.sendlabs.co.kr/)(이하 "홈페이지"라 합니다)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제반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이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원으로 가입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② "회원ID"라 함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의 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신청에 따라 회사가 회원별로 부여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③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ID로 식별되는 회원의 본인 여부를 검증하기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고유의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탈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⑤ “휴면회원”라 함은 12개월 동안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회원(발송,로그인 기록이 없는 회원) ⑥ “수신자”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발송한 메시지를 수신 받은 자를 말합니다. ⑦ “이용계약”이란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⑧ “스팸메시지”란 정보통신망을 통해 수신자의 명시적인 사전 동의 없이 일방적으로 전송되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말합니다. ⑨ “불법스팸메시지”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50조부터 제50조의8의 규정을 위반하여 전송 또는 게시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말합니다. ⑩ “피싱메시지”란 전자금융사기를 목적으로 발송되는 메시지를 말합니다. ⑪ “스미싱메시지”란 메시지 내용 중 인터넷 주소를 클릭하면 악성코드가 설치되어 수신자가 모르는 사이에 금전적 피해 또는 개인·금융정보 탈취 피해를 야기하는 메시지를 말합니다. ⑫ “발신번호”란 메시지를 발송하는 회원의 전화번호를 말합니다. ⑬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이란 회원 본인이 사용하는 전화번호임을 증명하기 위해 전기통신사업자로부터 발급받는 서류를 말합니다. ⑭ “변작 번호 차단 목록”이란 제3자가 공공기관, 금융기관, 기업 등 정당한 전화번호로 변작하여 문자 발송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관리하는 전화번호목록을 말합니다. ⑮ “전송자격인증제”란 전기통신사업법 제2조제14호나목의 특수한 유형의 부가통신역무를 제공하는 사업자가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발송하는 경우 사전에 문자중계사 또는 인증업무를 위탁받은 운영기관이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않은 것은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과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미리 공지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의 효력은 고지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합니다. 다만, 회사가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관련법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계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약관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변경된 약관으로 인한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이 약관의 적용기간은 회원의 가입일부터 해지일까지로 규정합니다. 제4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국내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회원의 이용신청 및 약관에 대한 동의와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하며,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을 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다만,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개시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필요한 사항을 기입하여 제출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신청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의 신청을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기재를 누락하는 등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② 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③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④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의 부족. 서비스 설비의 보수 등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⑤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또는 금치산자의 경우 ⑥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⑦ 기타 회원의 자격을 부여하기에 곤란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전송자격인증제에 따른 인증(이하 ‘전송자격인증’)을 받지 않거나, 인증이 취소된 사업자와는 거래를 하지 아니할 수 있다. 제6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관하여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12개월 동안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휴면고객으로 분류하고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가입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가입방지를 위해 반드시 본인인증서비스를 통해 인증 후, 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 3.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규정하고 있는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외에 불법스팸 발송 등으로 서비스 계약을 해지한 고객의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하기 위하여 성명, 업체명, 사업 자등록번호, 전화번호, 해지사유 등의 정보를 수집 및 보관 할 수 있습니다. 제7조 (계약사항 변경) 1.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아이디, 성명을 제외한 사항에 대한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이용계약 체결에 필요한 개인정보 등을 회사에 허위로 제공해선 안되며, 정보 변경 시 지체 없이 사이트에 접속하여 변경사항을 수정하거나 수정요청을 진행해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기술상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제공일 및 시간대의 변경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9조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한 및 중지 시 회사는 홈페이지에 공지 및 그 사실을 전화,우편,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전달하고 복구를 위하여 최선의 조치를 강구해야 합니다. 회사의 실수나 시스템의 문제로 인한 장애는 12시간 이내에 복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1.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천재지변, 시스템(통신) 장애 및 점검, 서비스 양도 및 폐지(휴지) 등 ① 천재지변 등을 제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공지를 하여야 한다. ② 천재지변 등을 제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원에 사전 공지없이 서비스를 중단하였을 시, 이에 대한 회원에 따른 손해를 확인 후 보상 및 할인 청구한다. ③ 회사는 사업의 전부 및 일부를 휴지 또는 폐지 하고자 할 때에는 그 휴지 또는 폐지 예정일의 30일전까지 그 내용을 회원에게 이메일,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공지하여야 한다. 2. 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3.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4.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5.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사정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6. 전시, 사변, 천재지변, 국가 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7. 서비스 양도 및 서비스 종료(휴,폐업)으로 인한 경우 8. 회사는 서비스 종료 시 30일 전에 이용자에게 공지해야 한다 9. 과학기술정보통신부(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 피해 예방에 등에 관한) 고시 제2015-11호 제4조,제5조~7조에 따라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를 송신한 자는 회원의 회선을 제공 중지 할 수 있습니다.(단, 악의적인 목적 없이 이용자의 실수로 인하여 변작된 경우 이용자의 소명을 받고 심사 후 서비스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인터넷을 통해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전화, 이메일 또는 팩스를 통하여 탈퇴를 요구하면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의 경우 회원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해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나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통지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회원ID, 비밀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을 도용한 경우 ② 공서양속에 저해되는 내용, 정보통신망에 장애를 유발시킬 수 있는 정보 또는 스팸(spam)성 정보 등을 고의로 유포하는 경우 ③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이나 범죄적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④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⑤ 비스에 고의로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⑥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⑦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⑧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을 위반하는 등 회원의 이용이 부당하다고 판단한 경우 ⑨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인터넷진흥원,방송통신위원회 등의 기관에서 불법 스팸 전송,발신번호 변작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⑩ 정보통신망법 제50조 4항에 의거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전송시 표기의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⑪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이 불법스팸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⑫ 전송된 메시지가 스팸이라고 판단되어 회사로부터 전송중단 요청을 받았으나 지속 전송하는 경우 제12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법령을 준수합니다. 또한,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전기통신사업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하여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방송통신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관련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합니다. 5. 회사는 민원을 자체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민원창구를 운영합니다. 고객센터 02-355-3072 6. 회사는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인증 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 또는 대면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서비스를 제공·운영합니다. 7. 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제 84조의 2”및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관련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의 피해 예방 등에 관한 고시’에 따라 회원이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본인인증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8.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제44조의7(불법정보의 유통금지 등)규정에 따라 스팸메시지·피싱메시지·스미싱메시지, 사기, 협박, 음란성, 범죄를 목적으로 하거나 교사 또는 방조하는 내용의 정보, 발신번호 변작, 기타 사회질서에 위배되는 사항을 내용으로 하는 경우 등으로 인지되는 메시지에 대해서 회사는 관련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직권으로 이의 전송을 필터링 또는 차단 및 제한 할 수 있습니다. 9. 회사는 회원이 스팸메시지·피싱메시지 전송 등 불법행위를 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관련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한국인터넷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 등 관계기관에 관련 자료(변작된 발신번호, 차단시각, 전송자명, 주소, 회사정보 등)를 제출 또는 신고할 수 있습니다. 10. 회사는 이용고객이 발송한 메시지의 발신번호가 변작번호 차단 목록에 포함되어 있거나 발신번호의 규격에 맞지 않는 전화번호의 경우 관련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해당 메시지의 발송 또는 전달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11. 회사는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스팸메시지, 불법메시지, 피싱메시지, 스미싱메시지 신고가 접수된 경우 서비스 제공 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다량의 메시지 전송 여부 및 서비스 변경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2. 회사는 회원이 제 13조(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3.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유로 및 무료 서비스를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되었을 때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비상사태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영구 중지할 수 있습니다. 14. 당사와 거래하는 문자재판매사업자가 전송자격인증이 취소된 사실을 알게되는 경우 서비스 정지, 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제12조 (이용자 불만형태별 처리절차 및 처리기간) 이용자의 불만사항 접수 및 처리절차는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1. 불만사항 접수는 이메일, 홈페이지 내 1:1 문의 에 의한 방법으로 접수 2. 불만사항 처리는 이메일 및 서면에 의한 민원, 홈페이지 내 1:1 문의 접수 처리는 24시간 이내에 처리합니다. 제13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②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③ 회원의 아이디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④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⑤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복사, 변경, 저장, 공개하는 행위 ⑥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⑦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 ⑧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 및 권리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⑨ 정보통신망법 제44조의 7(불법정보의 유통금지 등) 규정에 따라 불법스팸, 사기, 협박, 음란성, 범죄를 목적으로 하거나 교사 또는 방조하는 내용의 정보, 발신번호 변작 등으로 인지되는 메시지를 발송하는 행위 ⑩ 회사와 수신자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⑪ 타인의 의사에 반하는 내용을 지속적으로 발송하는 행위 ⑫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 ⑬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⑭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⑮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서비스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⑯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⑰ 회사 서비스 이용에 있어서 서비스의 오류를 알고 이를 악용하거나, 이를 알지 못하였더라도 서비스 오류에 의한 발송행위 ⑱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⑲ 제3자에게 임의로 서비스를 임대하는 행위 ⑳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및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3. 회원은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① 회원은 정보통신망법률의 광고성 정보 전송 시 의무사항 및 회사의 이용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은 회원가입 시 부정가입 방지를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본인인증방법으로 본인인증을 거친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전기통신사업법 제84조의2(전화번호의 거짓표시 금지 및 이용자 보호)에 따라 발신번호 사전등록 후 등록된 번호로만 메시지를 발송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거짓으로 메시지의 발신번호를 표시하거나 불법 스팸을 전송하는 등의 전기통신사업법이나 정보통신망법 등의 법을 위반해서는 아니됩니다. ⑤ 회원은 수신자가 발신자를 정확하게 식별할 수 있는 발신자 정보를 사용하여야 하며 해당 사항에 틀림이 없는지 지속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⑥ 회원은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의 전송을 위하여 수신자의 사전 수신동의를 직접 얻어야 하고, 불법스팸 전송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사를 통해 전달되는 수신거부 요청에 대해서는 즉각적으로 처리하고 24시간 이내에 처리결과를 회사에 회신하여야 합니다. ⑦ 회원은 관련 법령에 따라 메시지 전송에 대하여 수신자로부터 사전 동의를 받을 경우 수신자의 동의서 및 동의철회 등 관련자료를 자체 보관 관리하여야 합니다. ⑧ 회원은 스팸전송 금지규정을 수립하여 준수하여야하며, 메시지 전송을 제3자에게 위탁할 경우 관련 법령 및 스팸 전송 금지규정을 준수하도록 관련 계약서에 명시하는 등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고 제3자의 메시지 전송현황을 상시 확인, 감독해야 합니다. ⑨ 회원은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재화 및 용역의 거래관계를 통하여 수신자로부터 직접 연락처를 수집한 경우에는 수신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이 취급하는 재화 및 용역에 대한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의 기존 거래 관계는 광고 수신일자로부터 최근 6개월 이내에 거래관계가 있는 경우에만 인정합니다. 4. 회원이 위 제1항 및 제2항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본 약관에서 정하는 절차에 의해 회원의 서비스이용이 제한, 정지 또는 해지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스팸메시지ㆍ피싱메시지 전송 등 불법행위를 하거나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5. 회사와 거래하는 문자재판매사업자는 전송자격인증을 받고 전송자격인증제 운영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제14조 (환불규정) 1. 회사는 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때에는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요금을 환불 또는 결제취소처리합니다. 2.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해지 후 환불요청을 하지 않은 3개월이 지난 결제금액은 환불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중단에 대한 의사표시를 하고 환불을 요청할 경우 해당금액을 청구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잔여포인트 환불은 부가세10% 관리수수료 20%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되며 최종금액이 1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3.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은 회원이 환불을 요청할 경우, 할인 전 정상요금을 부담해야 합니다. 4. 회원이 서비스 요금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해당 회원에 적립된 무료충전금액이나 포인트는 환불금액에 포함할 수 없습니다. 5. 환불 금액은 회원명의와 동일한 명의의 계좌로 현금 입금됩니다. 6. 불법 정보전송(불법 광고성 정보)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서비스를 사전 통지 없이 중단할 수 있으며 사용 후 잔액에 대하여 환불되지 않으며, 불법적인 전송 행위에 대하여 관계 기관에 고객의 정보를 통지합니다. 제15조 (제휴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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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0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홈페이지에 게재한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21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하는 분쟁과 관련한 소송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상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 법원으로 하며,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24년 6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2. 종전까지 시행 중이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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