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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대림아이앤티 이용자보호계획서 고객님과 세상을 연결하는 샌드랩스 회원가입을 환영합니다. 제1조 (목 적) 이 이용자보호계획서(이하 "약관"이라 함)은 대림아이앤티(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가입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간에 대림아이앤티 홈페이지(http://www.sendlabs.co.kr/)(이하 "홈페이지"라 합니다)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제반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이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원으로 가입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2. "회원ID"라 함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의 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신청에 따라 회사가 회원별로 부여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3.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ID로 식별되는 회원의 본인 여부를 검증하기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고유의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탈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5.“휴먼회원”라 함은 12개월 동안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회원(발송,로그인 기록이 없는 회원)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않은 것은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과 개정) ①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미리 공지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의 효력은 고지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합니다. 다만, 회사가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②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계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약관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국내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회원의 이용신청 및 약관에 대한 동의와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하며,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을 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다만,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개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필요한 사항을 기입하여 제출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신청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의 신청을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기재를 누락하는 등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2. 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3.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4.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의 부족. 서비스 설비의 보수 등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5. 14세 미만 아동인 경우 6. 기타 회원의 자격을 부여하기에 곤란한 사유가 있는 경우 제6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관하여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12개월 동안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휴면고객으로 분류하고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가입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가입방지를 위해 반드시 본인인증서비스를 통해 인증 후, 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 제7조 (계약사항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아이디, 성명을 제외한 사항에 대한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기술상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 제공일 및 시간대의 변경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9조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한 및 중지 시 회사는 홈페이지에 공지 및 그 사실을 전화,우편,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전달하고 복구를 위하여 최선의 조치를 강구해야 합니다. 회사의 실수나 시스템의 문제로 인한 장애는 12시간 이내에 복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1.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천재지변, 시스템(통신) 장애 및 점검, 서비스 양도 및 폐지(휴지) 등 ○1 천재지변 등을 제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공지를 하여야 한다. ○2 천재지변 등을 제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원에 사전 공지없이 서비스를 중단하였을 시, 이에 대한 회원에 따른 손해를 확인 후 보상 및 할인 청구한다. ○3회사는 사업의 전부 및 일부를 휴지 또는 폐지 하고자 할 때에는 그 휴지 또는 폐지 예정일의 30일전까지 그 내용을 회원에게 이메일,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공지하여야 한다. 2. 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3.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4.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5.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사정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6. 전시, 사변, 천재지변, 국가 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7. 서비스 양도 및 서비스 종료(휴,폐업)으로 인한 경우 8. 회사는 서비스 종료 시 30일 전에 이용자에게 공지해야 한다 9. 미래창조과학부(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 피해 예방에 등에 관한) 고시 제2015-11호 제4조,제5조~7조에 따라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를 송신한 자는 회원의 회선을 제공 중지 할 수 있습니다.(단, 악의적인 목적 없이 이용자의 실수로 인하여 변작된 경우 이용자의 소명을 받고 심사 후 서비스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인터넷을 통해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전화, 이메일 또는 팩스를 통하여 탈퇴를 요구하면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의 경우 이용계약의 해지 또는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회원ID, 비밀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을 도용한 경우 2. 공서양속에 저해되는 내용, 정보통신망에 장애를 유발시킬 수 있는 정보 또는 스팸(spam)성 정보 등을 고의로 유포하는 경우 3.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이나 범죄적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5. 서비스에 고의로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6.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7.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8.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을 위반하는 등 회원의 이용이 부당하다고 판단한 경우 9. 미래창조과학부,인터넷진흥원,방송통신위원회 등의 기관에서 불법 스팸 전송,발신번호 변작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10.정보통신망법 제50조 4항에 의거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전송시 표기의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제11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수리·복구에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하지 않습니다. 기타 회원의 개인정보와 관해서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따라 처리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 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합니다. ○4 회사는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번호인증을 통한 발신번호 사전등록서비스를 제공,운영합니다. ○5.회사는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인증 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 또는 대면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서비스를 제공,운영합니다. ○6 회사는 회원이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본인인증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제12조 (이용자 불만형태별 처리절차 및 처리기간) ○1 이용자의 불만사항 접수 및 처리절차는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1. 불만사항 접수는 이메일, 홈페이지 내 1:1 문의 에 의한 방법으로 접수 2. 불만사항 처리는 이메일 및 서면에 의한 민원, 홈페이지 내 1:1 문의 접수 처리는 24시간 이내에 처리합니다. 제13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사가 관계법령 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의해서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ID 및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회원ID 및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가 있으며, 그와 관련하여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회원ID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④ 회원은 주소, 연락처 등 이용신청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인터넷을 통하여 자신의 정보를 수정하여 최신의 정보를 유지하여야 합니다. 또한 메시지 서비스 내용에 대한 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메시지 서비스 내용을 인위적으로 편집하지 않습니다. ○5 전기통신사업법 제84조 2항(전화번호의 거짓표시 금지 및 이용자 보호)에 의거하여 회원은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번호인증을 통해 발신번호 사전등록 후 등록된 발신번호만으로 문자 발송해야 합니다. ○7 회원은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부정가입 방지를 위해 본인인증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으로 본인인증을 거친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1.휴대폰 번호는 SMS , 아이핀 인증 2.유선전화는 ARS 인증 제14조 (환불규정) ①회사는 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때에는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요금을 환불 또는 결제취소처리합니다. ②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해지 후 환불요청을 하지 않은 3개월이 지난 결제금액은 환불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중단에 대한 의사표시를 하고 환불을 요청할 경우 해당금액을 청구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잔여포인트 환불은 부가세10% 관리수수료 10%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되며 최종금액이 1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③할인 혜택을 적용 받은 회원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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