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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스 전송문서 첨부 가능 파일 안내
팩스전송시 첨부 가능한 파일의 종류는 PDF, 엑셀, 워드, 한글, 파워포인트, TXT, JPG, TIF, PNG 등이 있습니다. 문서의 내용에 따라 전송 속도가 차이가 나며 이미지, 배경색이 추가되면 전송되는 데이터 양이 증가하기 때문에 평균 소요시간인 1분의 2배~10배 가량 지연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문자 전송시 주의사항
테스트 문자 전송을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자의 휴대폰으로 문자발송을 하게됩니다. 처음에 전송 성공했던 문자가 다시 같은 번호로 전송했을 때에는 실패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중복차단 시스템을 통해 문자가 필터링이 된 상황으로 저희 샌드랩스는 동일내용의 문자가 동일한 번호로 10분 이내에 재전송될 경우 차단이 되도록 시스템을 구성하였습니다. 문자 내용 테스트 진행시에는 내용을 조금씩 바꿔가면서 진행하시면 필터링 되는 상황 없이 정상적으로 테스트가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문서 첨부가 안되는 경우
팩스 첨부 발송을 하실 때 문서 첨부가 안되는 주요 경우를 안내드립니다. 먼저 파일 용량이 10MB를 초과할 경우 이 경우는 보내시려는 원본 문서의 사이즈 조정 및 파일 확장자를 용량이 덜 차지 하는 파일형식으로 변경 저장을 해 주셔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ex) 발송문서.jpg -> 발송문서.pdf 그 외에 문서 제목이 너무 긴 경우에도 인식이 불가하므로 보내는 첨부 파일이름이 24자(띄어쓰기포함) 이상인지 또는 특수문자 등이 사용되지는 않았는지 확인하여 다른 이름으로 저장한 후 첨부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웹팩스 화면의 전송제목 입력시 팩스문서에 기재가 되나요?
팩스 발송을 할 때 전송제목 입력 부분은 팩스커버를 보내실 경우에는 커버 제목으로 발송되지만 본문내용만 발송하실 경우는 전송되는 팩스문서에 포함되지 않고, [전송결과] 및 결제관리 통장 관리용 제목으로 활용되게 됩니다.
팩스 발송이 가능한 문서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팩스 발송을 지원하는 문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문서파일 .Doc(x) Office Word, .Xls(x) Office Excel, .Hwp 한글과컴퓨터 한글 프로그램 .Txt 메모장, Word 등 .Pdf Adobe
팩스 발송 후 브라우저를 종료해도 팩스가 전송되나요?
샌드랩스에서 팩스 발송요청이 완료되면 팩스서버에 해당 내용이 전달이 되었기 때문에 로그인 여부는 상관없이 진행이 됩니다. 발송 결과를 확인하실 때 다시 접속하셔서 [팩스전송결과] 내역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팩스 발신번호 변경
웹팩스의 ‘발신번호’ 기본값은 회원가입시 부여받은 번호로 설정되며, 이 경우 샌드랩스에서 제공하는 전용 번호가 발신번호로 설정됩니다. 해당 번호로 수신서비스를 이용하길 원하시면 [수신번호 관리 > 수신번호신청]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문자 전송결과는 성공이지만 실제로 문자를 받지 못한 경우
문자메시지를 전송하고 전송결과에서 '성공'으로 나오는데, 문자를 못받았다고 하는 경우는 대부분 이동통신사 스팸필터링 서비스에 의해 스팸으로 분류되어 전송이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차단된 문자를 확인 하시려면 수신자 본인이 단말기 및 이동통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문자 확인과 같이 개인정보관련 내용은 본인 이외 타인은 조회할 수 없으니 수신자 본인이 직접 확인 하셔야 합니다.) ※ 이동통신사 스팸필터링 확인 방법 각 이동통신 3사에서는 스팸필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팸필터링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의 경우 보낸문자가 스팸으로 처리되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차단된 문자는 통신사 정책에 따라 전송성공으로 업체에 통보되며 정상 과금처리 되고 있습니다. 차단된 문자는 수신자 본인이 통신사에 로그인 하셔서 스팸문자보관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스팸문자 확인 방법 ◎ SKT Tworld홈페이지 로그인 -> 부가서비스 -> 통화 -> 통화필터링 -> 스팸필터링 -> 스팸내역 조회 ◎ KT olleh홈페이지 로그인 -> 폰서비스 -> 통화 -> 스팸차단 서비스 ◎ LG U+ LG U+ 홈페이지 로그인 -> 개인 -> 모바일 -> 편의서비스 -> 통화보호 -> 스팸차단 조회 * 스팸문자로 필터링 된 것이 확인되었다면 문자를 받으시는 분이 스팸필터링 서비스의 사용 설정을 조절, 또는 해지하여 주시거나, 문자를 보내실 때 스팸필터링이 되지 않도록 재작성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 통신사 문의 - 휴대폰에서 114 + 통화버튼 - SKT고객센터(1599-0011), KT고객센터(100), LG U+고객센터(1544-0010)